메뉴 검색
김옥순 경기도의원, “청소년이 꿈을 펼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앞장설 것” 의왕시 청소년시설 서비스 개선 위한 간담회 개최 지역 개발 따른 청소년 수요 대응… 실질적 지원 방안 논의 장동근 기자 2025-09-24 11:57:13


청소년 시설 서비스 향상 및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한 간담회을 마치고(사진=경기도의회)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김옥순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은 9월 23일 경기도의회 의왕상담소에서 의왕시 청소년재단과 청소년수련관 관계자들과 함께 청소년 시설 서비스 향상 및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의왕 고천 지역과 오전 주택지구 개발로 인해 증가가 예상되는 청소년 활동 및 상담 수요에 대응하고, 청소년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특히 청소년수련관 주변 공사 완공에 맞춰 활동 공간, 참여 공간, 옥상 야외 체험 공간 등 다양한 활용 방안이 논의되었으며, 수련관이 지역 청소년들의 중심 공간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각별한 관심이 요청되었다.


참석자들은 의왕시 청소년들이 직면한 현실적인 문제들을 공유하고, 실질적인 지원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교환했다.


김옥순 의원은 “의왕시에서 자라고 성장하는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활동하는 데 어려움이 없도록 지원하고, 다양한 활동과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의왕시 청소년재단 관계자들은 “청소년을 위한 의회와 지자체의 깊은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경기도의회는 이번 간담회에서 제시된 의견들을 면밀히 검토해 구체적인 지원 방안을 마련하고,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핫이슈

기획특집

취재현장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