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의왕시 부곡동주민자치위원회, 감자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직접 재배한 감자, 취약계층에 전달하며 따뜻한 정 나눠 주민자치위원들 정성 모아 수확한 결실… 지역사회 귀감 장동근 기자 2025-06-26 12:45:19


부곡동주민자치위원회 불우이웃 돕기 감자나눔(사진=의왕시)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 부곡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심장섭)는 25일 ‘2025 감자 무료 나눔 행사’를 열고,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이웃돕기를 실천했다.


이번 행사는 부곡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직접 재배한 감자를 수확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뜻깊은 자리로, 자치위원들이 오랜 시간 공들여 가꾼 감자를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의 정을 나누는 데 의미를 더했다.


심장섭 부곡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되었으면 한다”며 “함께 땀 흘리며 감자를 길러 준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나눔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박준희 부곡동장도 “정성과 사랑이 담긴 감자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주민자치위원회의 지속적인 나눔 활동이 이어질 수 있도록 행정적으로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곡동주민자치위원회는 매년 다양한 자치활동과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있으며, 이번 감자 나눔 행사 역시 주민 중심의 따뜻한 복지 실현을 보여주는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관련기사

핫이슈

기획특집

취재현장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