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의왕시 부곡동주민자치위원회, 복날 맞아 취약계층 어르신에 삼계탕 나눔 직접 조리한 보양식으로 따뜻한 지역 공동체 실천 장동근 기자 2025-07-31 09:20:22


부곡동주민센터 전경(사진=의왕시)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 부곡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심장섭)가 지난 7월 28일 복날을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삼계탕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위원들이 직접 조리한 삼계탕을 어르신 6명에게 정성껏 전달하며, 무더운 여름철 건강을 기원하는 따뜻한 마음을 함께 전했다. 삼계탕은 여름철 대표 보양식으로, 지친 기력을 회복하고 더위를 이겨내는 데 도움을 주는 음식이다.


심장섭 부곡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지속되는 폭염 속에서 어르신들이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많이 지치셨을 것”이라며, “작지만 정성을 담은 삼계탕으로 기운을 북돋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석우 부곡동장도 “정성 가득한 음식을 마련해 주신 주민자치위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가 어르신들께 여름철 건강을 지키는 데 작은 힘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부곡동주민자치위원회는 지역사회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과 복지 증진 사업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주민 밀착형 복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핫이슈

기획특집

취재현장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