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여주 북내면, SK여주에너지서비스와 함께한 ‘삼계탕 나눔 행사’ 성료 닭 500마리로 어르신에 건강한 여름 선물 발전위원회·부녀회 손길로 정 넘친 하루 박찬분 기자 2025-07-21 14:36:39


SK여주에너지서비스와 함께하는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사진=여주시)


[경기뉴스탑(여주)=장동근 기자]여주시 북내면에서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기 위한 정성 가득한 복지 행사가 열렸다. SK여주에너지서비스의 후원으로 마련된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행사’가 지난 18일 북내면 당우행복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북내면발전위원회와 북내면부녀회가 공동 주최했으며, 닭 500마리를 활용해 어르신들에게 보양식을 대접하며 이웃 간 정을 나누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회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삼계탕 재료를 손질하고 정성껏 조리해 참석한 어르신들께 직접 배식하며 안부를 살폈다. 식사 중에는 담소를 나누며 따뜻한 공동체의 정을 나누는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SK여주에너지서비스 관계자는 “작은 나눔이지만 어르신들께 건강한 여름을 선물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단순한 식사 제공을 넘어, 지역 공동체의 유대감을 다지고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계기가 됐다. 북내면 관계자는 “지역사회의 정이 담긴 이런 행사가 어르신들에게 큰 힘이 된다”며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관련기사

핫이슈

기획특집

취재현장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