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군포시 청년공간 플라잉, ‘청플카페+청플브런치’로 군포맛집 도전 2월 한 달간 음료 500원 할인 이벤트 진행 장동근 기자 2025-02-18 17:32:07


군포청년공간플라잉(사진=군포시)


[경기뉴스탑(군포)=장동근 기자]청년의 자립역량 강화 및 네트워킹을 지원하는 청년공간플라잉(이하 청플)이 지역 주민과 청년들을 위한 식음공간인 청플카페와 더불어 청플브런치를 새롭게 오픈했다.


청플카페는 지역 주민과 청년들이 자유롭게 소통하고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네트워크 공간으로 운영시간은 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특히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는 청플브런치를 신규 운영하여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바쁜 일상 속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브런치를 즐길 수 있도록 메뉴가 구성되었으며가벼운 모임이나 업무를 겸한 식사 자리로도 적합하다.


또한청플은 더 많은 지역 주민과 청년들이 청플 공간의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2월 한 달 청플카페 음료 5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방문객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커피와 음료를 즐길 수 있어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청년공간플라잉 관계자는 청플카페와 청플브런치를 통해 청년공간 플라잉이 일상 속 여유와 새로운 도전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다양한 맞춤형 사업을 통해 지역 사회와 청년들이 함께할 수 있는 청년활동 거점공간으로 자리 잡아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청년공간 플라잉 1층 시민소통공간은 청플카페브런치공유주방 등이 자리하고 있는 열린 공간으로 지역 주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자세한 사항은 청플 홈페이지(www.gunpoycf.or.kr) 또는 전화(399-8720)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핫이슈

기획특집

취재현장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