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군포시 청년공간 플라잉 창업공간에 10개 유망 청년기업 입주 장동근 기자 2025-01-16 16:20:15


군포청년공간플라잉(사진=군포시)


[경기뉴스탑(군포)=장동근 기자]군포시 청년공간 플라잉(군포시 번영로 314) 창업공간에 12일부터 10개의 유망 청년 기업이 입주하며 본격적인 운영이 시작됐다.


청년공간 플라잉 4층에 위치한 창업공간은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한 아이디어를 실험해 볼 수 있도록 총 11개실(다인실 4, 1인실 7)의 독립형 작업실과 휴게실공유주방 등 다양한 공용 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 입주한 기업들은 AI, 공예디자인문화기획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스타트업으로 각 기업의 아이디어와 역량이 지역 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청년공간 플라잉은 창업 초기 기업들에 필요한 사무 공간네트워킹멘토링 프로그램창업교육 등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며스타트업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입주를 완료한 기업들은 향후 1년 동안 창업공간에서 다양한 지원을 받으며 사업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한다이를 통해 지역 내 창업 생태계를 더욱 활성화하고 청년 창업가들에게 도약의 발판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청년공간 플라잉 센터장은 이번 입주는 지역 내 창업 생태계를 활성화하기 위한 첫걸음이다청년들이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 있는 환경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군포시 청년공간플라잉 사업팀(031-399-8739)으로 문의하거나 청플 누리집(https://www.gunpoycf.or.kr) 참고하면 된다.

 

관련기사

핫이슈

기획특집

취재현장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