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신곡1동으로 봄꽃 보러 오세요<사진제공 : 의정부시> 


의정부시 신곡1동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은 신곡권역걷고 싶은 꽃길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주민들이 즐겨 찾는 행정복지센터 일원을 봄꽃으로 아름답게 장식했다.

 

411일과 17일 이틀간에 걸쳐 기존 화단에 메리골드 2400본과 철쭉(연산홍)을 식재하고, 센터 입구에 꽃 화분을 설치하였다.

 

꽃 화분에는 라넌, 버베나, 수국, 비덴스, 랜디, 야생화 장미매발톱 등 다양하고 화사한 봄꽃 7150본을 식재하여 주민들의 반응도 좋다.

 

홍정길 신곡1동 자치민원과장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시는 민원인들의 눈과 마음까지도 향긋하게 담아낼 수 있도록 봄 분위기를 연출해 보았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4-18 12:48: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윤기 기자 의 다른 기사보기
  •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