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송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역량 강화 워크숍(사진=의정부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정부)=이윤기 기자]의정부시 송산1동주민센터는 송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성희․최효순)가 6월 20일 춘천 남이섬에서 민·관 협력 네트워크 구성을 위한 ‘역량 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협의체 위원들은 나눔 열차를 타며 남이섬을 탐방하는 등 힐링 체험을 통해 위원 간 화합과 단합을 도모했다. 또한, 다가오는 혹서기 및 폭우에 따른 복지 취약계층을 발굴․지원하기 위한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송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영양가득 찬 서비스 ▲찾아가는 복지상담소 운영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 캠페인 ▲혹서기 대비 보양식 지원 ▲저소득 아동 수영장 나들이 등의 사업을 꾸준히 펼치며 복지 대상자를 적극 발굴·지원하고 있다. 

 

 최효순 위원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낸 위원들이 마음을 모아 역량 강화 워크숍을 준비했다”며, “그동안 위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이성희 동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자리를 빛내준 모든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위한 복지 사업에 적극 동참해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22 21:15: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