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김보라 안성시장이 지난 24일  ㈜KCC 안성공장을 방문해 임직원과의 간담회 시간을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안성시 제공)

 


 [경기뉴스탑(안성)=전순애 기자]안성시는 지난 24일 김보라 시장이 ㈜KCC 안성공장을 방문해 임직원과의 간담회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KCC 안성공장 EMC 준공 현장을 견학하고 ㈜KCC 임직원 100여명과의 간담회를 통해 기업의 애로사항과 시정과 관련한 교통, 보육, 학교, 문화체육시설에 대한 질문과 답변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한다

 

 ㈜KCC 안성공장 임직원들은 ▲안성시 구도심 활성화 방안 ▲대기업 입주 계획 ▲청년 임대 주택 확대보급 계획 ▲아양동 중·고등학교 설립 계획 ▲철도망 및 교통망 계획 ▲안성시의 비전 및 발전방향 등 안성시에 거주하면서 느꼈던 불편사항과 지역현안을 질의하고 이에 대해 김보라 안성시장은 답변과 함께 시청 홈페이지 활용과 시정참여 방법을 홍보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현장에서 체감할 수 있는 기업의 애로사항과 시민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안성시는 권역별 상황을 고려하여 맞춤형 발전 목표를 세워 함께 성장해 나가고,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5-27 16:00: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