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윤화섭 안산시장(자료사진=경기뉴스탑DB.)



[경기뉴스탑(안산)=김유지 기자]윤화섭 안산시장은 13일 온라인 화상회의로 진행된 제11차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시장군수협의회) 정기회의에서 수소도시 조성 및 운영에 관한 법률의 조속한 통과를 건의하는 등 회원도시와 시·군 간 교류 협력 증진 및 지방자치 발전을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이날 회의에는 고양, 포천, 연천 3개 시·군을 제외한 28개 시·군 단체장 및 부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윤화섭 시장은 회의에서 수소시범도시 사업의 성공적 추진과 수소도시의 확대·발전을 위해 수소도시 조성 및 운영에 관한 법률이 조속히 통과돼야 한다라고 다른 시·군의 적극적인 관심을 당부했다.

 

윤 시장은 아울러 안산시는 앞으로도 경기도, ·군과 적극 협력해 함께 발전을 이뤄내 많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는 민선73차년도 감사결과 보고 및 민선74차년도 업무보고가 이뤄졌으며 차기회의 개최 시·군 선정 LH 비상대책위원회 공동설명서 발표 대한노인회 지회 인력 인건비 공통기준 마련 제안 등 협의회 제안 안건 4건과 시·군 제안 안건 18건 등 모두 22건이 논의됐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7-13 09:09: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