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의왕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개소 6주년 기념 ‘가족추억 사진전’ 개최 장동근 기자 2021-12-16 11:11:11


 

 


의왕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가족추억 사진전(사진=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는 개소 6주년을 맞아 지난 13일부터 이틀간 가족추억 사진전을 개최했다.

 

이번 사진전은 장애인가족들이 지난 6년간 센터와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응모해 마련된 가족추억 사진 코너와 센터에서 준비한 장애인 가족과의 일상이 담긴 센터의 일상 코너전시와 함께 참여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등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사전접수한 가족에 한해 시간별로 운영된 가운데, 장애자녀 양육부모로 구성된 기타의 하루와 수원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힐링문화 사업단의 장애인 음악가의 축하공연을 영상으로 감상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가족은 어렵고 힘든 코로나시기에도 물심양면 보살펴주고 응원해주신 지원센터 여러분들께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의왕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맹순영 센터장은 이번행사는 가족지원센터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의미라며 장애인가족의 한 사람으로서 센터에 애정을 가지고 앞으로도 장애인가족의 어려움을 보듬고 가족의 기능을 도울 수 있는 전문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잘 수행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핫이슈

기획특집

취재현장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