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올굿마취통증의학과의원, 의왕시 청계동에 ‘사랑의 백미’ 기탁 10kg 백미 132포, 400만 원 상당…폭염 속 이웃사랑 실천 '1004나눔’ 정기기부도 지속…따뜻한 지역사회 동행 약속 장동근 기자 2025-06-27 11:33:50


올굿마취통증의학과의원, 청계동주민센터에 사랑의 백미 기탁(사진=의왕시)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 인덕원에 위치한 올굿마취통증의학과의원(대표 류창준)이 26일 청계동주민센터에 400만 원 상당의 백미(10kg 132포)를 기탁하며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번 기탁은 무더운 여름철과 장마로 생활이 더욱 힘든 취약계층과 위기가정을 돕기 위해 추진된 나눔 활동으로, 기부된 백미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청계동 내 저소득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류창준 원장은 “지치기 쉬운 여름철, 식사를 거르기 쉬운 이웃들이 백미를 통해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힘이 되길 바란다”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청계동 행정을 책임지고 있는 정경애 동장은 “지역사회에 온기를 더해 주신 올굿마취통증의학과의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백미는 실직이나 소득감소 등으로 생계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굿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지난 2024년 9월부터 ‘착한가게 1004나눔’ 정기기부를 통해 매달 청계동 내 소외계층을 위한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정형외과와 통증의학과 전문의 협진 체계로 지역 의료서비스 향상에도 기여하고 있다.

관련기사

핫이슈

기획특집

취재현장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