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의왕시필하모닉오케스트라, 제34회 정기연주회 27일 개최 영화 속 명곡과 감성 협연…초여름 밤, 클래식과 함께하는 힐링 무대 시민 누구나 무료 관람…계원예대 우경아트홀서 선착순 입장 장동근 기자 2025-06-20 14:23:56


의왕시필하모닉오케스트라 제34회 정기연주회 포스터(사진=의왕시)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 상주오케스트라인 의왕시필하모닉오케스트라(지휘: 장명근)의 제34회 정기연주회가 오는 27일 오후 7시 30분, 계원예술대학교 우경아트홀에서 열린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시네마 천국’, ‘러브스토리’, ‘미션 임파서블’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명작 영화의 테마음악을 오케스트라의 풍성한 사운드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감동과 추억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무대가 될 전망이다.


특히 감성적인 음색으로 사랑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장재인이 협연자로 참여해 관객들에게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장재인의 섬세한 감성과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선율이 어우러지는 이번 공연은, 문화예술의 향연으로 초여름 밤을 물들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이번 공연을 통해 시민들이 일상의 스트레스를 잠시 내려놓고 예술이 주는 여유와 감동을 만끽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의왕시가 생활 속 문화예술이 살아 숨 쉬는 도시로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정기연주회는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관람을 원하는 시민은 공연 당일 오후 6시 30분부터 계원예술대 우경아트홀에서 선착순 입장하면 된다.

핫이슈

기획특집

취재현장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