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기 기자
연천군청=자료사진
[경기뉴스탑(연천)=이윤기 기자]연천군이 취업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신중년을 대상으로 조경기능사 양성 과정을 개설한다.
연천군은 조경기능사 국가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5060세대의 재도약을 위한 2019 조경기능사 양성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과정은 1차(필기)와 2차(실기)로 나누어 개설되며 1차는 3.11(월)부터 4.1(수)까지, 2차는 4.17(수)부터 5.17(금)까지 매주 월, 수, 금요일 을기하여 오전10시부터 오후4시까지 개강한다.
조경기능사 양성과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연천군일자리센터(☎839-2979)로 문의 하면 된다.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