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연천군청=자료사진


[경기뉴스탑(연천)=이윤기 기자]연천군이 취업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신중년을 대상으로 조경기능사 양성 과정을 개설한다.

연천군은 조경기능사 국가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5060세대의 재도약을 위한 2019 조경기능사 양성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과정은 1(필기)와 2차(실기)로 나누어 개설되며 1차는 3.11()부터 4.1()까지,  2차는  4.17()부터 5.17()까지 매주 월, , 금요일 을기하여  오전10시부터 오후4시까지 개강한다. 

조경기능사 양성과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연천군일자리센터(839-2979)로 문의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2-19 13:37: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윤기 기자 의 다른 기사보기
  •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