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기 기자

켐페인 모습=동두천시 제공
[경기뉴스탑(동두천)=이윤기 기자]동두천시가 건강증진 및 감염병 예방 거리캠페인 행사를 열어 시민들의 호응도가 높다.
동두천시 보건소는 지난 13일 지행역 1번 출구 앞에서 지역주민의 건강증진 및 감염병 예방을 위한 거리캠페인을 벌였다.
이번 거리캠페인은 보건소 방문이 어려운 시민들에게 건강정보 전달하여, 건강행태개선, 만성질환관리, 감염병 예방 등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건강관련 패널 및 배너 전시, 흡연예방 및 건강증진 교육자료 배부, 감염병 예방 등 건강수칙안내 홍보물 제공 등을 통해 건강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고 건강생활을 실천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
이 행사에는 500여명의 주민들이 참여 한것으로 집계됐다.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