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기 기자
김광철 연천군수가 물품을 기탁받고 있다=연천군 제공
[경기뉴스탑(연천)=이윤기 기자]연천군새마을지도자협의회가 따뜻한 설 명절을 위해 이웃돕기를 실천하고 나섰다.
연천군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이인행)는 지난 18일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백미 10kg 50포를 군에 기탁했다.
이인행 지도자협의회장은 “어려운 이웃을 함께 돌보는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복지공동체 구현을 위해 작은 마음을 보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김광철 연천군수는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