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조광한시장이 도심속 군부대 해결을 위해 안규백 국방위원장 만나고 있다=남양주시 제공


[경기뉴스탑(남양주)=이윤기 기자}조광한 남양주시장이 11일 안규백 국회 국방위원회 위원장을

 만나 3기 신도시 왕숙2지구 문화예술 도심축과 연계하여 도시발전을 도모하는 방안을 전달하고,

정동 소재 군부대 이전문제와 현안사항에 대하여 민과 군이 상생할 수 있는 협력 방안을 다각적으로

 논의했다.


조광한 시장은 남양주시는 그 동안 기형적인 도시구조와 각종 규제로 인해 인구는 대도시이면서 도시

 형태와 생활인프라는 읍면 수준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어 이를 타개하고 시민생활편의를 높이기 위해

 도심 속 군부대 이전은 민과 군이 서로 협력하여 상생할 수 있는 시급한 과제라고 하면서 협조를 당

부했다.

 

이에 안규백 위원장은 군부대가 도심 속에 위치하여 이전 당위성은 있어 추후 검토해 보겠다

답변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1-12 09:23: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윤기 기자 의 다른 기사보기
  •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