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기 기자
송산2동 새마을부녀회의 두부기탁 모습=의정부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정부)=이윤기 기자]의정부시 송산2동 새마을부녀회가 두부로 따뜻한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의정부시 송산2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종분)는 1월 4일 송산2동 행정복지센터 복지지원과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달라며 두부 140모를 기탁했다.
송산2동 새마을부녀회는 2018년에도 김치, 삼계탕, 밑반찬 등 약 1,500여만 원의 물품을 후원한 바 있다.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