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기 기자

안전점검의 날 켐페인 참가자들=동두천시 제공
[경기뉴스탑(동두천)=이윤기 기자]동두천시가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행사를 열었다.
동두천시는 지난 4일 오후 2시 큰시장 입구에서 안전총괄과, 동두천소방서, 안전보안관, 지역자율방재단, 의용소방대 등 40여 명이 참여하여 제274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한파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겨울철 빈번하게 발생하는 화재사고 예방과 가정에서 사용 빈도가 높은 전기·가스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요령을 홍보하여, 시민들의 안전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