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파주시는 지난 11일 시민회관 소공연장에서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민원응대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친절 교육<사진제공:파주시>


교육은 친절 마인드 확산을 위한 전화응대 화법, 상황별 민원응대기법에 대한 사례와 민원인의 감정상태 이해 등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강연 이후 교육에 참가한 직원들은 이번 교육을 통해 부족했던 고객응대 습관에 대해 되돌아 볼 수 있는 계기가 됐다단 한 번의 전화통화로 파주시의 이미지가 결정되는 만큼 단순한 친절과 신속을 넘어 소통과 공감, 애정을 통한 친절서비스를 제공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교육은 지난 해 전화친절도 평가결과 부진항목 피드백과 올해 전화친절도 평가 사전교육을 함께 병행했다. 파주시는 민원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매년 공직자 전화친절도 평가를 시행해 평가결과를 교육에 활용하는 등 친절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파주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교육 및 평가를 진행해 시민이 감동할 수 있는 최고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4-12 09:55: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윤기 기자 의 다른 기사보기
  •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