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기 기자

남양주 오남 강동원피쉬,판매수익금 기부로 이웃사랑 실천<사진제공 : 남양주시>
지난 11일 남양주시 오남읍에 위치한 휴게음식점 강동원피쉬(대표 김진영)에서는 음식점 운영 중 발생하는 판매 수익금 1%를 매월 오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오남읍 복지넷)에 기부할 것을 약속했다.
강동원피쉬 김진영 대표는 “오남읍에서 사업장을 운영하면서 발생되는 수익인 만큼 작으나마 오남읍의 지역복지를 위한 밑거름에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며 기부활동에 참여하는 뜻을 밝혔다.
오남읍 복지넷 김병훈 위원장은 “지역복지를 위해서는 많은 지역주민들이 십시일반으로 참여할 때 더 큰 힘과 빛을 발한다. 판매 수익금 기부로 지역복지에 참여해 주셔서 매우 감사하다.”며 인사를 건넸다.
한편, 지역복지에 관심이 많은 강동원피쉬 김진영 대표는 남양주시 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으로 등록하여 나눔 실천업체로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