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기 기자

장애인용 콜택시 운행사례 <자료제공 : 의정부시 시설관리공단>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강은희)은 4월 20일(금) 제38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 등 교통약자를 위해 운영중인 행복콜차량22대, 행복택시18대를
하루동안 무료로 운행하며, 이용자에게 기념품을 제공한다.
무료로 행복콜을 이용할 수 있는 대상자는 의정부시이동지원센터에 등록된
장애등급 및 상이군경 1,2급으로 당일 바로콜을 이용하거나 2일전 예약을
통한 광역운행의 이용이 가능하다.
강은희 이사장은 “제38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이동지원센터를 통한 현장에서
고객중심의 소통과 화합 그리고 섬김행정을 통한 낮은 자세로 사회적 약자인
장애인의 이동권 보장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하였다.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