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기 기자
테니스 동호회 춘계대회 참가한 안병용 의정부 시장<사진제공:의정부시>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4월 7일 시청 테니스장에서 열린 의정부시청 테니스 동호회 춘계대회에 참석, 선수들을 격려하고, 경기에 참가했다.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