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농협 과천시지부, 기부금 및 기부금품 전달식(왼쪽 세번째부터 김준현 농협 과천시지부장, 신계용 과천시장)(사진=과천시 제공)


[경기뉴스탑(과천)=장동근 기자]과천시는 지난 20일 농협 과천시지부가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2천만원과 축산물꾸러미 230박스(1천만원 상당)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성금 및 기부물품 전달식은 지난 20일 시청 신계용 시장 집무실에서 열렸으며, 김준현 농협 과천시지부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농협 과천시지부에서 쾌척한 성금 일부는 과천의왕아동보호전문기관에 전달되어 학대 피해 아동에 대한 심리치료비 지원에 쓰이며, 일부는 부림지역아동센터와 장애인복지관, 노인복지관 등 관내 복지관으로 전달되어 취약계층 아동과 장애인, 노인 복지 증진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축산물 꾸러미는 각 동 취약계층과 종합사회복지관, 성베드로의 집, 지역아동센터 3곳, 맑은샘학교, 무지개학교 등에 배포된다. 


김준현 농협 과천시지부장은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기부와 나눔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신계용 과천시장은 “힘든 이웃을 위해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마음을 모아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답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2-21 21:04: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