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행복드림플러스 환경개선사업(사진=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 사회적협동조합 행복드림플러스(대표 김용택)는 지난 9일 척수장애인협회 사무실 환경개선사업을 진행했다.

 

행복드림플러스는 2016년 설립 이후 30여 명의 회원들이 주거환경개선사업, 드림스타트 ‘꿈꾸는 공부방’ 등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꾸준히 봉사하며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한편, 2017년 개소 후 임대하여 사용하고 있는 척수장애인협회의 좁고 열악한 사무실 환경개선을 위해 사회적협동조합 비지땀(대표 표도영)은 사업 시작 전후 사무집기 이동 등에 협력하고, 행복드림플러스는 바닥 공사, 도배, 전기배선 및 전등, 싱크대 교체 등 전반적인 사무실 환경개선을 지원했다.

 

척수장애인협회 김현성 회장은 “몸이 불편한 휠체어 장애인들이 할 수 있는 일이 없어 불편함이 많았는데, 완전히 탈바꿈된 사무실을 보니 마음이 벅차다”며 감사의 인사를 거듭 전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지역의 봉사자들이 우리 이웃들에게 이렇게 큰 도움을 주셔서 든든하고 감사하다”며 “시에서도 시민 모두가 행복한 의왕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섬세한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9-11 11:49: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