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시흥아이꿈터(사진=시흥시 제공)


[경기뉴스탑(시흥)=육영미 기자]시흥시는 여름방학을 맞아 ‘시흥아이꿈터’ 8월 초에 진행하는 문화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여름방학 프로그램에는 ▲상상력과 지능을 키워주는 종이접기 ▲정서적 안정을 주는 식물탐험대 ▲다양한 미술 프로그램 ▲신체 발달을 위한 요가와 발레, 체육을 비롯해 시흥아이꿈터에서만 만날 수 있는 ▲토요일 원데이 요리수업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프로그램 수강 신청은 7월 19일부터 은계1어울림센터 통합예약사이트(https://sports.shsi.or.kr/)에서 선착순으로 접수 중이며, 수강료는 프로그램별로 각각 다르다. 자세한 내용은 통합예약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또한, 시흥시 최대 규모의 공공형실내놀이터인 놀이꿈터(시흥아이꿈터 4층)는 여름방학 기간에만 한시적으로(평일 오전 10시~12시) 개인 이용자에게 개방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20시까지 4부로 나눠서 운영 중인 놀이꿈터는 6세 이상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시는 아동의 꿈과 성장을 지원하는 시흥아이꿈터에서 8월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이 오전에는 놀이꿈터에서 마음껏 뛰어놀고, 오후에는 미술과 요리교실에 참여해 창의성을 키우며 무더운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접수 문의는 시흥도시공사 체육시설1부(031-310-7840~1)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7-18 09:53: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