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포시 장기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2차 정기회의 개최 - 폭염대비 복지안전망 구축을 위한 특화사업 등 논의
  • 기사등록 2023-06-29 17:32:32
기사수정

 



장기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사진=김포시 제공)

 

[경기뉴스탑(김포)=육영미 기자]김포시 장기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박경애, 민간위원장 장현덕)는 지난 28일 ‘2023년도 제2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현재 추진하고 있는 특화사업 점검 보고 및 하반기 주요사업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는데, 특히 폭염대비 위기가구 발굴을 위한 활동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홀몸 어르신 생신상 차림 사업을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사업으로 변경,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장현덕 민간위원장은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하며 도움이 필요하신 이웃들을 위한 민·관협력 사업을 추진해 지역사회의 복지안전망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 박경애 장기본동장은 “여름철 폭염대비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관심 당부드린다”며 “장기본동은 적극적으로 소외된 이웃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장기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홀몸어르신 유제품 안부묻기, 꾸러미 지원사업 및 주거환경정비 사업을 하반기에도 추진하는 등 취약계층을 위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29 17:32: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