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재) 안양·군포·의왕·과천 공동급식지원센터 2023년도 제2차 임시이사회 개최 - 공동급식 지원센터 신규 센터장 최종합격자 결정
  • 기사등록 2023-06-27 11:10:32
기사수정



공동급식지원센터 임시이사회(사진=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재단법인 안양·군포·의왕·과천 공동급식지원센터(이사장 김성제 의왕시장, 최대호 안양시장, 하은호 군포시장, 신계용 과천시장)는 지난 23일 2023년 제2차 임시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번 이사회는 공동급식지원센터의 새로운 센터장을 결정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동급식지원센터는 오는 7월 3일자로 센터장의 임기가 만료되어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및 정관 제36조에 의거해 공개모집 절차를 진행했고, 서류심사 및 면접시험을 거쳐 최종 후보자 2인을 이사회에 추천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센터장 후보자 2인의 직무수행 계획 발표 및 질의응답 후 이사회의 표결로 박미진 후보자가 최종 합격자로 결정됐다. 

 

이사회 의장을 맡은 김성제 의왕시장은 “센터장 최종 합격자로 결정된 박미진 후보자를 축하하며, 앞으로 공동급식지원센터의 내실있는 활동으로 4개 시 학생들에게 건강하고 바른 먹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3년 설립된 공동급식센터는 민관협력을 통한 지자체 주관 급식지원센터 운영의 모범사례로, 학교급식 모니터링단 운영, 학교급식 식재료 우수 공급업체 추천사업 등 급식 개선사업에 집중해왔으며, 학생 대상 바른 식생활 지원사업 등 성장기 학생들의 심신 발달 및 좋은 식습관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27 11:10: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