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비산3동 장수사진 촬영 현장(사진=안양시 제공)



[경기뉴스탑(안양)=장동근 기자]안양시 비산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7일 행정복지센터 2층 강당에서 저소득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행복가득 장수사진 촬영’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이서은, 방경희 두 명의 지역 사진작가의 재능기부로 성사됐다. 비용부담으로 아직 장수사진을 준비하지 못한 저소득 어르신 15명을 모시고 촬영을 진행했다. 지금의 아름다운 모습이 담긴 사진은 액자로 제작해 전달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사진 촬영 외에도 지역주민과 협의체 위원들의 참여로 촬영 전 메이크업을 비롯해 기초건강 체크 등 다양한 봉사활동도 함께 이뤄졌다. 관내 미용실 ‘준앤준헤어’의 강선화 원장은 어르신들의 머리 손질을 도우며 자리를 함께했다. 협의체는 촬영을 마친 어르신들에게 식사까지 대접한 후 행사를 마쳤다.

 

장정순 협의체 위원장은 “건강하고 멋진 모습을 사진에 담고 기뻐하시는 어르신들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장인신 비산3동장은 “어르신들을 위한 이번 행사를 지원해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저소득층을 위한 협의체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08 15:03: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