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 사업 설명회(사진=남양주시 제공)



[경기뉴스탑(남양주)=이윤기 기자]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는 10일 자원봉사센터 4층 강당에서 ‘2023년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 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자원봉사센터와 봉사 단체 간 정보를 교류하고 네트워크를 강화해 자원봉사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남양주시 내 312개 자원봉사 단체 중 90여 개 단체의 대표가 참석했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그간 코로나19로 인해 주춤했던 자원봉사 교육과 워크숍, 한마음 체육 대회, 자원봉사 단체 홍보 지원 프로젝트, 재능 e-뱅크, 지역적 불균형 해소 및 참여 활동 증진을 위한 북부분소 운영 안내 등 올해 신규 사업과 중점 사업, 달라지는 사항 등이 소개됐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봄기운의 희망, 새싹, 따뜻한 햇살처럼 여기 계신 여러분이 봄빛을 가져다주고 있다. 진정한 영웅 시민인 자원봉사자분들이 좀 더 나은 환경에서 활동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뒷받침하겠다.”라며 “앞으로도 ‘상상 더 이상의 복지도시 남양주’를 만들어 가는 데 힘을 보탤 수 있도록 단체장님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는 ‘보람·만족·감동’의 자원봉사를 목표로 △좀 더 가까이 △좀 더 촘촘하게 △좀 더 따뜻하게 △좀 더 빠르게 등 4대 추진 전략 아래 20개 사업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3-12 09:40: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