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남양주시-남양주어린이미래재단, 어린이날 행사 공동개최 업무협약 체결(사진)(사진=남양주시 제공)



[경기뉴스탑(남양주)=이윤기 기자]남양주시는 지난 16일 남양주어린이미래재단(대표 설동욱)과 제101회 어린이날 행사 공동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남양주시 복지국장과 남양주어린이미래재단 대표 등 양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이번 협약은 남양주시와 남양주어린이미래재단이 공동 주최해 제101회 어린이날 행사를 남녀노소, 빈부 차이 없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남양주시와 남양주어린이미래재단은 이번 협약을 통해 다가오는 어린이날 행사에 어린이들에게 기존 기념식 위주가 아닌 놀이, 스포츠, 공연 등 다양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가족 체험형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남양주시어린이미래재단 설동욱 대표는 “지난해 두 번의 어린이 축제에 이어 올해 어린이 축제는 남양주시와 공동으로 추진하게 돼 더 의미가 있다.”라며 “이번 축제가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안겨주고, 보호자들이 추억과 보람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날이 됐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남양주시 최재웅 복지국장은 “제101회 어린이날을 맞아 우리 모두 동심으로 돌아가 온 가족이 화합해 신나게 놀고 서로 소통하는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민·관이 협력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 어린이날 행사는 오는 5월 5일 남양주체육문화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3-17 18:20: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