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제6회 남양주시장배 여성 스포츠 체조대회’에 참석한 주광덕 남양주시장(사진=남양주시 제공)



[경기뉴스탑(남양주)=이윤기 기자]주광덕 남양주시장은 12일 남양주체육문화센터에서 열린 6회 남양주시장배 여성 스포츠 체조대회개회식에 참석해 대회에 참가한 선수와 임원들을 격려했다.

 

이번 대회는 남양주시체육회 주최, 남양주시체조협회 주관으로 개최됐으며, 양주시체조협회 소속 약 10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했다.

 

이날 개회식에는 주광덕 시장을 비롯해 남양주시의회 김현택 의장 및 이상기 부의장, 이병길 도의원 등 주요 관계자들이 다수 참석해 대회 개최를 축하했다.

 

주 시장은 여성 스포츠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는 남양주시체조협회 장경 회장님과 임원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이번 대회가 건강하고 즐거운 대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스포츠를 통해 보석처럼 빛나고 희망 가득한 여러분만의 멋진 인생을 만들어 가길 바라며, 오늘이 그 시작이 되는 뜻깊은 날이 되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6회째를 맞은 남양주시장배 여성 스포츠 대회는 축구, 볼링, 탁구, 배구, 배드민턴, 테니스, 체조 등 7개 종목으로 진행됐으며, 이번 체조 대회를 마지막으로 성황리에 종료됐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1-13 12:52: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