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의사소통 살롱/5차(사진=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는 시민 주도의 자유로운 토론으로 일상의 이슈와 지역 현안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의사소통 살롱대토론회 참여자를 모집한다.

 

의사소통 살롱대토론회는 1116() 오전 10시 내손2동 주민센터에서 개최되며 돌봄 생태 도서관 장애 청년, 5대 주제의 지역과제 해결을 위한 주제별 가상의 공동체 기금 사업 만들기 프로젝트를 통해 질문 도출, 공동사업 방안 찾기, 답변 및 해결책 논의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대토론회는 5대 주제에 관심 있는 의왕시민이나 관내 사업장 재직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들은 주제별 관심 사항을 공유하고 발전 방향을 찾는 과정을 통해 지역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시 관계자는 대토론회를 통해 도출된 의견들이 지역 내 문제해결을 위한 정책 마련과 다양한 평생학습의 기회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시민들의 자유로운 토론과 자발적인 참여로 지역 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추진하는 의사소통 살롱사업은 모락산아이들사회적협동조합이 2022년 사업자로 선정되어 운영 중으로, 8차에 걸쳐 토론회를 개최 한 바 있다. 대토론회 참여 신청 및 문의는 의왕시 평생교육과(031-345-2558)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1-12 18:20: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