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나눔행사 전달식 /왼쪽: 민병재 시 통합돌봄과장, 오른쪽: 조인검 상임이사(사진=부천시 제공)

 

[경기뉴스탑(부천)=육영미 기자]지난 24()행복을나누는사람들은 부천시와 협력하여 사랑의 밑반찬(400세트)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전달된 밑반찬은 겉절이, 간장고추, 연근조림, 깻잎무침, 오징어젓 등 총 5가지로 구성되며 별도 후원물품으로 누룽지, 마스크 등과 함께 코로나-19 등으로 소외된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행복을나누는사람들은 그동안 사랑의 도시락배달, 긴급 주거 지원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해왔다. 이러한 활동의 연장선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밑반찬 나눔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행복을나누는사람들 조인검 상임이사는나눔공동체 의식 함양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소외된 독거노인, 장애인 등 소외계층에게 행복을 나눌 수 있어서 기쁘다앞으로도 ()행복을나누는사람들은 이웃과 행복을 나누는 뜻깊은 일에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병재 시 통합돌봄과장은나눔사업을 통해 이웃의 정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어려운 지역 주민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3-25 10:38: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