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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양시(시장 이필운)는 지난 8일 안양3동주민센터에서 찾아가는시민행복 상담실을 운영해 시민들의 고민 23건을 상담했다.

시는 지난달 46개 분야(건축사, 세무사, 공인중개사, 변호사, 법무사, 민군협력관) 42명의 시민행복 상담실 위원을 위촉하고 준비기간을 거쳐 지난 8일 첫 상담을 시작했다.

시민행복상담실은 매월 둘째·넷째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권역별(4~5개동) 동주민센터에서 순회로 무료상담을 실시하며, 현장에서 상담신청서만 작성하면 누구나 건축세무부동산법률문제 등 일상 속 다양한 고민에 대해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상담실을 찾은 한 시민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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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17-09-11 14: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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