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건강도시 부천 활동가 수료 모습(사진=부천시 제공)



[경기뉴스탑(부천)=김유지 기자]부천시보건소는 지난 8일 언택트로 실시한 건강도시 부천 활동가의 보수교육 과정을 통해 활동가 31명 모두 과정을 수료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보수교육은 위드 코로나 시대에 걸맞은 건강도시 부천 활동가의 역량을 키우고자 건강도시 이해 기후변화의 원인과 양상·미래와 대응 도시건강 프로파일과 활동적인 생활환경을 위한 전략 건강도시 우수사례 등 건강도시 활동 심화 과정으로 진행되었다.

 

이들 건강도시 부천 활동가는 8차시(10시간)의 영상교육 참여 후 학습일지를 제출하며 교육 과정을 마쳤다. 향후, 기후변화 대응 및 신체활동 활성화 등 건강도시 부천 홍보 및 캠페인으로 지역사회 건강 증진에 앞장설 예정이다

 

건강도시 부천 활동가들은 수료증을 받으며 앞으로 1회용품 줄이기, 비닐봉투 줄이기, 생활 속 걷기 등 건강도시 부천 만들기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선숙 부천시보건소장은 코로나19로 제약이 많지만 온라인·소규모 활동 등 건강도시 부천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지역사회 건강 리더로 봉사하는 건강도시 부천 활동가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멋지게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3-12 20:23: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