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의정부시 비보이팀 퓨전MC<사진제공:의정부시>

의정부시 비보이팀 퓨전MC(단장 황정우)가 지난 26일 서울시 강남구 아디다스 오리지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개최된 비보이 대회 ‘2018 레드불 비씨 원 사이퍼 코리아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의정부시 비보이팀 퓨전MC의 멤버 LEON(김종호)이 우승을 차지함에 따라 9월 스위스 취리히에서 개최되는 레드불 비씨 원 라스트 찬스 사이퍼에 한국대표로 출전해 전 세계 비보이들과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를 펼치게 될 자격을 얻었다.

 

황정우 퓨전MC 단장은 지난 4월 개최된 전국 비보이 대회와 더불어 이번 대회에서도 우승을 통해 한국대표로 세계대회에 참가할 자격을 얻게 되어 영광이다좋은 성적을 거두어 의정부시의 깃발이 전 세계에 휘날리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팽재녀 문화관광과장은 퓨전MC가 연이어 각종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고 한국 대표로 선발되어 자랑스럽다면서 국제사회에서 의정부시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는 퓨전MC와 함께 의정부시 관광 자원 홍보에 힘써 젊은 도시 이미지를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퓨전MC는 국제관광박람회, 러시아 비로비잔시 초청 방문 행사 등 의정부시가 주최하는 각종 행사에서 의정부시를 대표해 공연을 펼쳐왔다. 또한 주말에는 행복로, 민락동 등에서 진행되는 거리로 나온 예술공연에 참가해 의정부시에 젊고 역동적인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5-30 13:12: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