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재준 수원시장, 스타필드수원 방문해 교통상황 개선방안 추가 수립 당부 - 이재준 시장, 25일 스타필드수원 소회의실에서 신세계프라퍼티 관계자, 화산지하차도 공사 시행자 등 만나 교통대책 브리핑을 듣고, 추가 교통개선 방안 논의 - "주변 주민들이 교통 문제로 고통받지 않도록 실효성 있는 교통개선 방안 추가 수립” 당부
  • 기사등록 2024-02-26 13:35:14
기사수정



이재준 수원시장이 교통개선대책 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사진=수원시 제공)

 

[경기뉴스탑(수ᅟᅯᆫ)=전순애 기자] 이재준 수원시장은 25일 스타필드수원을 방문해 주변 도로 교통상황을 점검하고, “주변 주민들이 교통 문제로 고통받지 않도록 실효성 있는 교통개선 방안을 추가로 수립해 실행하라”고 당부했다.

 

 이재준 시장은 이날 스타필드수원 소회의실에서 신세계프라퍼티 관계자, 화산지하차도 공사 시행자 등을 만나 교통대책 브리핑을 듣고, 추가 교통개선 방안을 논의했다.

 

 이재준 시장은 “전문가, 스타필드수원 주변 주민들과 함께 대책을 논의하고, 개선 방안을 마련해야 한다”며 “화산지하차도 공사 시행사는 공사를 최대한 빨리 완료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수원시와 스타필드수원, 화산지하차도 시행사 등이 주기적으로 회의를 하고, 지속해서 교통개선 대책을 마련하자”고 덧붙였다.

 

 수원시와 스타필드수원은 매장 방문 차량 동선분리, 주변 도로 진입 경로 보완, 교통량에 따른 신호주기 조정 등 실효성 있는 교통개선 대책을 추가로 시행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2-26 13:35: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