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지난 2일 연천군청 본관 2층 상황실에서 김덕현 연천군수가 주재하는  '군수-주민자치협의회  간담회'가 열렸다.(사진=연천군 제공)


[경기뉴스탑(연천)=이윤기 기자]김덕현 연천군는  2일 본관 2층 상황실에서 주민자치협의회와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연천읍과 장남면 신규 주민자치위원장에 대한 위촉장 전달, 이임 주민자치위원장 감사패 수여식이 열렸다.


주민자치협의회는 간담회를 통해 주민자치위원 참석수당 증액,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강사수당 개선 등 현재 주민자치 현안에 대해 군수와 심도있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주민자치협의회는 각 읍면 주민자치회장 및 주민자치위원장으로 구성되어 주민자치 활동에 대한 다양한 안건을 토의하고 정보를 공유하면서 연천군 주민자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김덕현 연천군수는 “주민자치협의회가 하시고자 하는 사업에 대해 전향적 검토를 추진하고 서로 소통하면서 주민자치가 하고자 하는 방향으로 군에서는 지원하고 함께 만들어 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인산 협의회장은 “오늘 간담회를 통해 주민자치가 더욱 힘을 얻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한번에 모든 것을 바꿀 수 없겠지만 군에서도 함께 노력해주시길 바란다”고 답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2-05 14:40: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