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김덕현 연천군수가 지난 19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를 찾아 연천지역 참가기업을 격려하고 있다.(사진=연천군 제공)


[경기뉴스탑(연천)=이윤기 기자]연천군은 김덕현 연천군수가 지난 19일 조달청·경기도·고양특례시 주최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를 방문, 연천지역 참가기업을 격려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엑스포 참여기업인 ㈜와이즈이앤지는 정부혁신제품으로 흙과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탄소저감 식생게비온 옹벽 혁신제품으로 2,000조(1,000㎡) 설치시 31톤의 탄소저감과 폐플라스틱 8톤을 재활용 촉진 효과로 미래세대를 위한 기후온난화 대응 건설용벽으로 한국환경산업기술원과 함께 참가했다.


㈜와이즈이앤지는 연천군 소재 기업으로 친환경 건설자재 개발과 식생게비온 식생ㆍ보행매트 등을 생산하는 중소환경기업으로 혁신제품, 성능인증, 녹색인증, 품질인증, 여성기업, 벤처기업 등 인증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관내 지역행사 참여와 1사 1경로당 후원 등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활동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고 있는 기업이다.


김덕현 연천군수는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에 참가한 지역 우수기업인 ㈜와이즈이앤지 우현명 대표 및 한국환경기술연구원 관계자와 행사장에서 간담회를 갖고 “2050 탄소중립을 실현할 수 있는 기업의 우수한 친환경제품 우선 구매와 함께 해외시장에도 진출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연천군은 관내 중소기업의 조달시장 진입을 위한 전문 컨설팅비, 교육비, 국내・외 규격 인증비 등 국내ㆍ외 조달등록 지원사업과 판로개척 지원을 위한 국내ㆍ외 전시회 참가기업을 지원하고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4-22 19:25: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