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광주시, 2023 제7회 북 페스티벌 개최 박찬분 기자 2023-10-10 15:24:31



2023 제7회 북 페스티벌 포스터(사진=광주시 제공)


[경기뉴스탑(광주)=박찬분 기자]광주시는 오는 22일 시청 다목적광장에서 7회 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북 페스티벌은 동심을 주제로 오전 10시부터 5시까지 책을 매개로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


특히, 3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규모가 더 커진 만큼 시민들과 소통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는 축제로 기획했다.


주요 행사로는 버블매직쇼인형극애니메이션OST 공연청소년 관악 공연 및 클래식 연주로 동심을 자극할만한 다양한 공연을 준비했다.


또한광주시 한 책으로 선정된 오리 부리 이야기지구 끝의 온실을 체험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지역작가와의 만남코딩 및 드론 축구 체험스포츠 에어바운스포토 부스 등 시민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행사도 마련했다.


방세환 시장은 광주시 북 페스티벌을 통해 도서관과 시민들이 소통하고 독서문화 향유를 위한 어울림의 장으로서 온 가족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광주시 북 페스티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당일에도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자세한 내용은 광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lib.gjcity.go.kr)를 확인하거나 중앙도서관 운영팀(031-760-5685, 5681)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핫이슈

기획특집

취재현장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