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군포시민대상 시상식 개최 김순례 정각사 청춘대학 학장·추봉세 ㈜씨앤에프 대표이사·이마로 (사)로아트 회화작가 등 3명 한대희 시장 “수상자들은 우리 사회를 밝게 해주는 한 줄기 빛··축하하고 감사드립니다.” 장동근 기자 2021-10-05 08:26:21




군포시청(자료사진=경기뉴스탑DB)



[경기뉴스탑(군포)=장동근 기자]군포시는 군포시민의 날(107)을 맞아 105일 시청 별관회의실에서 제27회 군포시민대상 수상자들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3개 영역의 수상자들은 시민사회 영역에서 김순례 정각사 청춘대학 학장, 지역발전은 추봉세 씨앤에프 대표이사, 교육문화 영역에서는 ()로아트의 이마로 회화부문 작가다.

 

김순례 학장은 시립 어르신 청춘대학 운영과 군포시 장애인농구협회 설립 등 활발한 사회지원 활동을 해왔고, 추봉세 대표이사는 관내 대표적 기업을 운영하면서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기업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해왔으며, 이마로 작가는 발달장애인 회화작가로서 공모전 출품과 전시 등 다양한 예술활동을 해왔다.

 

이날 시상식에서 한대희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워지고 있는 상황에서 군포시민들을 위해 헌신해오신 수상자들은 우리 사회를 밝게 해주는 한 줄기 빛이라며, “수상자들께 축하와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시상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수상자와 가족, 지인 등 참석 인원을 최소화해서 열렸다.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 자치분권과(031-390-0935)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핫이슈

기획특집

취재현장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