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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성시, 민원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주민등록·인감 담당자 직무교육 실시 전순애 기자 2020-12-08 13:12:01



 주민등록 및 인감 담당자 직무교육(사진=안성시 제공)


[경기뉴스탑(안성)=전순애 기자]안성시는 지난 7일 주민등록·인감발급 등 통합민원 담당자를 대상으로 직무향상 교육을 실시했다.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등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된 이번 직무교육은 각 읍··동 주민등록 및 인감 담당자를 대상으로 주민등록증 부정발급 등 각종 민원업무 관련 사고를 예방하고, 정확하고 신속한 행정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실시한 민원담당자 역량강화 교육이다.

 

시는 이번 교육 외에도 시민에게 품질 높은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친절교육, 민원처리담당자 직무교육 등 민원업무담당자에게 필요한 교육을 꾸준히 시행하고 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동 민원창구에서 시민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일을 하고 있는 여러분이 누구보다 의미 있는 시정의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시민들에게 편안함과 기쁨을 주기 위해 고민하며, 같은 업무일지라도 늘 새로운 마인드로 임해 달라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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