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남양주시립합창단 창작뮤지컬 정약용 성료 이윤기 기자 2019-04-22 11:12:29


창작 뮤지컬 정약용 공연 모습=남양주시 제공


[경기뉴스탑(남양주)=이윤기 기자]남양주시20정약용문화제를 기념하여 남양주시립합창단의 창작뮤지컬 정약용을 다산아트홀에서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선보였다.

 

이날 남양주시립합창단이 열연한 뮤지컬정약용정약용의 성균관 시절부터 강진으로의 유배, 그리고 다시 고향으로 돌아와 남은 삶 동안 많은 저서를 남기고 눈을 감는 순간까지의 정약용 선생의 굴곡진 삶을 담아낸 창작 뮤지컬이다.

 

남양주시립합창단은 수준 높은 음악과 연기력에 화려한 안무를 선보였다.

특히 주인공 정약용 역을 맡은 윤일석 단원은 뛰어난 연기력과 깊은 울림의 노래실력을 선보였고 명품조연 역할을 담당한 단원들의 열연 또한 극의 활력과 감칠맛을 더했다.

 

이밖에도 문화제 전날인 19일에는 남양주시 공직자들을 대상으로 청렴 및 목민관의 자세에 대한 정약용의 가르침을 뮤지컬을 통해 공감하는 청렴교육도 진행했다. 지난 2월 지방자치인재개발원(전북 완주군)에서 사무관 승진자 교육생을 대상으로 최초로 시도한 청렴공연에서 호평을 받은데 이어 이날 직원들 또한 문화콘텐츠를 통한 청렴교육 형식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한편 남양주시립합창단은 오는 523일부터 3일간 다산아트홀에서 주세페 베르디 작품 오페라리골레토를 공연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핫이슈

기획특집

취재현장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