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김상돈 의왕시장, 조직진단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 민선7기 조직개편 방향을 논의 장동근 기자 2018-11-02 10:54:41

 

김상돈 의왕시장이 조직진단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주재하고 있다<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김상돈 의왕시장은 1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지난 7월 착수보고회를 시작으로 약 4개월간 진행된조직진단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열고 민선7기 조직개편 방향을 논의했다.


이 자리에는 김상돈 의왕시장을 비롯해 시의원,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연구용역은 민선7기 공약사업 및 주요 정책사업의 효율적인 추진과 2020년 인구 20만 진입에 따른 행정기구 개편 등을 겨냥해 추진됐다.

 

연구용역은 대내외 행정환경 분석 및 전략적 대응방안 기능 및 구조진단을 통한 조직개편 방안 적정인력 산정 및 재배치 방안 조직 재설계 및 중장기 효율화 방안 등 의왕시의 지역 특성에 맞는 최적화된 조직 구성 방안에 대해 중점적으로 검토했다.

 

시장은이번 용역을 통해 민선7기에서 추구하는 비전과 목표가 잘 반영될 수 있길 바라며, 조직개편을 통해 의왕시가 좀 더 효율적이고 경쟁력있는 조직으로 거듭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이번 연구용역을 토대로 관련 절차 등을 거쳐 내년도 2월경에 조직개편을 추진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핫이슈

기획특집

취재현장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