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경기미래교육양평캠퍼스, ‘같이하는 가치 있는 물놀이’ 운영 경기미래교육양평캠퍼스, 장애인 초청 야외수영장 무료개방행사 진행 이윤기 기자 2025-08-28 08:17:59


 같이하는 가치 있는 물놀이’ 행사(사진=경기도)


[경기뉴스탑(양평)=이윤기 기자]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경기미래교육양평캠퍼스는 장애인의 여름철 여가 활동 기회를 넓히기 위해 27일 장애인복지기관의 장애인과 그 보호자 200여 명을 초청해 같이하는 가치 있는 물놀이’ 행사를 진행했다.


양평캠퍼스는 지난 718일 야외수영장을 개장하고 도민들에게 저렴한 요금으로 안전한 물놀이 환경을 제공하는 한편사회적배려대상자를 위한 수영장 무료 개장 행사를 개최해 왔다.


814일에는 보육원과 아동센터에 있는 어린이들과 지도교사 190명이 양평캠퍼스의 야외수영장을 찾은 데 이어, 27일에는 장애인 복지 관련 기관의 장애인과 보호자 200명이 방문해 물놀이 활동을 즐겼다.


양평캠퍼스는 이용객의 이동 동선을 사전 정비하고물놀이 보조 인력과 수상 안전요원을 배치하는 등 안전한 환경 조성을 위한 준비에 힘썼다.


오후석 경기도평생교육원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계층이 일상 속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사회배려대상자를 위한 개방형 행사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경기미래교육양평캠퍼스 야외수영장은 경기도민 기준 성인 3,500·고등학생 2,500초등학생 이하는 2,000원에 종일 이용 가능하며사회적배려대상자다자녀 가정단체 이용객 등에게는 최소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올해 운영 기간은 오는 831일까지로이후 내년 여름에 다시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핫이슈

기획특집

취재현장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