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광주시, ‘경안2지구 해링턴스퀘어 리버파크’ 분양 준비 최종 점검 박찬분 기자 2025-06-26 22:21:21


 ‘경안2지구 해링턴스퀘어 리버파크’ 분양 준비 점검(사진=광주시)


[경기뉴스탑(광주)=박찬분 기자]광주시는 지난 24경안2지구 해링턴스퀘어 리버파크’ 견본주택 설치 현장을 방문해 분양 준비 상황을 최종 점검했다.


이날 현장을 찾은 김충범 부시장은 견본주택 내부를 직접 둘러보며 운영 동선모형도 상태 등 전반적인 준비 상황을 세밀히 확인했다.


특히시민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견본주택을 관람할 수 있도록 최종 마무리 작업에 만전을 기할 것을 관계자들에게 당부했다.


견본주택은 627일 개관하며 청약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을 통해 진행된다특별공급은 630, 1순위 청약은 71, 2순위 청약은 72일 각각 실시될 예정이다.


김 부시장은 견본주택을 찾는 시민들이 불편함 없이 관람할 수 있도록 마무리 작업에 철저를 기해달라분양은 물론 향후 건설 공정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해 사업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해링턴스퀘어 리버파크는 광주시 경안2지구에 들어서는 대규모 주상복합 주거단지로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사업이다광주시 최초로 지상 39층 높이의 초고층 아파트로 조성되며 교통 및 생활 기반시설쾌적한 자연환경 등 우수한 입지 여건을 바탕으로 지역을 대표하는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핫이슈

기획특집

취재현장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