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의왕시, ‘예술이 팝팝 데이’ 시즌3 개막…28일 뮤지컬 갈라쇼로 화려한 출발 이유리 배우 출연…시민 일상 속 예술 향유 기회 넓힌다 왕림이팝아트홀, 지역 문화예술 거점으로 자리매김 기대 장동근 기자 2025-06-16 13:43:39


 예술이 팝팝데이 뮤지컬 갈라쇼 안내문(사진=의왕시)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는 오는 6월 28일 오후 3시, 왕림이팝아트홀에서 유휴공간 문화재생 운영 사업인 「예술이 팝팝 데이」 시즌3의 첫 공연으로 ‘뮤지컬 갈라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갈라쇼는 제2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에서 뮤지컬 스타 우수상을 수상한 배우 이유리가 이끄는 팀이 출연해, 관객과 함께 즐기는 뮤지컬 명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에서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대표곡 ‘지금 이 순간’을 비롯해, 숏폼 플랫폼에서 인기를 끈 시카고의 복화술 장면 ‘서로 그 총을 뺏으려 했네(We Both Reached For the Gun)’, 킹키부츠의 ‘Land of Lola’ 등 다양한 작품의 넘버가 다채롭게 펼쳐질 예정이다.


윤은숙 의왕시 문화관광과장은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예술을 더욱 가까이에서 접하고, 왕림이팝아트홀이 지역 문화예술의 거점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알차게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공연은 의왕시 통합예약시스템(www.uiwang.go.kr/reserve)을 통한 온라인 사전 예약과 현장 발권을 병행해 진행된다. 전체 좌석의 약 70%는 사전 예매로 운영되며, 잔여 좌석 30%는 공연 당일 오후 2시부터 현장에서 배부된다.


온라인 예매는 오는 20일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예매 취소는 공연 하루 전인 27일 오후 6시까지 할 수 있다. 공연 및 예매 관련 문의는 왕림이팝아트홀(☎031-427-2886)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핫이슈

기획특집

취재현장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