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새마을금고 중앙회 경기지역본부·안양시 새마을금고협의회, 안양시에 800만원 상당 물품 기탁 아동양육시설 3곳 전달 최대호 시장 “지역사회 나눔 계속돼…지역복지 최일선인 복지시설에 도움 감사” 장동근 기자 2025-05-14 11:06:11


새마을금고 중앙회 경기지역본부와 안양시 새마을금고협의회가 제5회 지역상생의 날을 맞이하여 지난 13일 안양시 아동양육시설에 800만원 상당의 생필품 선물세트를 기탁했다. 앞줄 왼쪽에서 세 번째부터 이강무 새마을금고중앙회 지역이사최대호 안양시장박용출 안양시새마을금고 이사장협의회장(사진=안양시)


[경기뉴스탑(안양)=장동근 기자]새마을금고 중앙회 경기지역본부와 안양시 새마을금고협의회가 제5회 지역상생의 날을 맞이하여 안양시 아동양육시설 아동청소년을 위한 800만원 상당의 생필품 세트를 기탁했다.


안양시는 지난 13일 시청 접견실에서 최대호 안양시장이강무 새마을금고 중앙회 지역이사박용출 안양시새마을금고 이사장협의회장이정태 안양시새마을금고 실무책임자협의회장 및 각 금고 이사장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돕기 전달식을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시는 이날 기탁된 휴지와 세제라면 등의 생필품 선물세트를 기부자의 뜻에 따라 관내 아동양육시설 3(안양의집좋은집평화의집)에 전달했다.


이강무 새마을금고중앙회 지역이사는 안양시의 적극적인 협조로 도움이 필요한 시설에 맞춤형 지원을 할 수 있었다새마을금고의 나눔이 누군가에게 또 다른 내일을 시작하는 기회가 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박용출 안양시새마을금고 이사장협의회장은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보탬이 되고 싶은 마음에 다양한 나눔 활동을 하고 있다복지시설을 이용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지역복지의 최일선인 복지시설에 도움을 주신 새마을금고협의회 등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이날 기탁에 참여한 안양시 새마을금고협의회에는 안양중부·안양동부·안양남부·안양북부·안양제일·안양협심·안양만안·동안·안양새마을금고 등 9곳이 소속돼 활동하고 있다.

 

관련기사

핫이슈

기획특집

취재현장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