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안양시 인재육성재단, 연탄 나눔 봉사활동 참여 장동근 기자 2024-12-30 13:11:01



안양시 인재육성재단이 27일 안양시 기업연대활동의 일환으로 ‘2024년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한 흐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안양시)


[경기뉴스탑(안양)=장동근 기자]안양시 인재육성재단은 27일 안양시 기업연대활동의 일환으로 ‘2024년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했다고 30일 밝혔다.


인재육성재단 대표이사 및 임직원㈜리얼게인안양시 청년사업가모임, LS오토모티브테크놀로지스대한적십자사 박달2동 봉사회안양시 자원봉사센터 등 봉사자 40여 명은 안양시 박달동에 거주하는 2개 가정에 약 600장의 연탄을 직접 날라 전달했다.


연탄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 임직원은 연탄봉사가 처음이라 추운 날씨에 연탄을 나르는 것이 쉽지는 않았지만올 겨울 따뜻하게 지내실 어르신을 생각하니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병준 재단 대표이사는 “2024 마지막 임직원 봉사활동으로 연탄 봉사활동을 한 것에 뜻깊다. 2025년에도 재단은 안양시 지역사회공헌 발전에 적극적으로 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안양시 인재육성재단은 안양시 ESG 경영 및 지역사회 공헌을 실천하고자 기업연대활동은 물론 정기적으로 임직원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관련기사

핫이슈

기획특집

취재현장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